공효진·류승범 쓰더니 '무서울 정도'…3500억 대박 낸 회사

2025. 4. 17. 14:34스타

공효진·류승범 쓰더니 '무서울 정도'…3500억 대박 낸 회사

요즘처럼 소비 심리 위축되고

날씨도 종잡을 수 없는 혼란의 시기에도

**“이 회사는 무섭게 크고 있다”**는 말이 나올 정도의 기업이 있다.



그 주인공은 바로

**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투자 플랫폼 ‘하고하우스’**다.

■ 매출만 3500억, 전년 대비 40%↑



2024년 매출: 3500억 원 달성



성장률: 전년 대비 40% 증가



대표 브랜드:



마뗑킴 (매출 1500억 / +50%)



드파운드 (매출 400억 / +33%)



유니폼브릿지 (매출 390억 / +30%)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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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마뗑킴, "이제는 무서울 정도"



마뗑킴은 원래 온라인 마니아 브랜드였지만,

2021년 ‘하고하우스’의 투자 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했다.



국내 유통망 확장



홍콩·대만·마카오 등 해외 진출



글로벌 브랜드로 변모 중



내부 직원들조차 “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”는 반응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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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공효진·류승범 효과? 브랜드를 살렸다



하고하우스가 투자한 또 다른 브랜드 드파운드, 유니폼브릿지는

빅모델 전략으로 대중의 시선을 제대로 끌었다.



드파운드: 공효진 모델 발탁



유니폼브릿지: 류승범 모델 발탁





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확대 + 제품 카테고리 다각화로

브랜드 파워가 확실히 올라섰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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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하고하우스의 다음 목표는?



K-패션 대표 플랫폼으로의 도약



마뗑킴: 일본 및 중화권에 오프라인 매장 확대



향후 미국·유럽 시장까지 글로벌 확장 예정





투자 브랜드와 함께 커가는 구조,

이제 ‘하고하우스’는 단순 플랫폼이 아닌

K-패션의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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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무리 한 줄 요약:



경기불황에도, 날씨변덕에도…

하고하우스는 K-패션의 진짜 판을 바꾸고 있다.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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